소소한 일상

Tv동물농장 출연한 나의 직장 리베라cc

이근뎅 2022.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이웃 여러분, 이근뎅입니다.ㅎㅎ

 

다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 오늘도 출근을 했답니다!!

 

그런데 출근을 해서 보니 웬 강아지들이..???

 

 

이 강아지들은 갑자기 어디서 나타났을까요..?

 

몇 주 전 저희 골프장에 동물농장에서 촬영이 왔었어요. 매일 일한 나였지만 관심을 안 갖고 일 만 하다 보니

자세한 내용은 몰랐죠..

 

상황을 살펴보니

 

골프장에 강아지 한 마리가 새끼를 낳아 기르고 있었더라고요.

그래서 동물농장에서 촬영도 오고.. 

 

https://tv.naver.com/v/24750557

 

 

[1월 30일 예고] 끝나지 않은 골프장 두 가족 구조작전!

TV 동물농장 | 교 양 | TV 동물농장 1055회 본방송 | 1월 30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tv.naver.com

 

제가 Tv를 보지 않아 방송 내용은 보지 못 했지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해요

 

회사 누나들~ 본인이 일 하는 곳이 Tv에 나오니 신기해서 다들 보고 있네요.ㅎㅎ

 

혹시 보신 분들 계실까~ 궁금하네요.ㅎㅎ

 

 

 

 

 

 

애기들은 잘 있답니다.ㅎㅎ 혹시 스포가 될까 조금 찝찝한 포스팅이지만 

문제가 될 시 바로 삭제해야겠네요~~

 

오늘은 동물농장에서 소개된 강아지들 이야기를 담아 봤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남은 휴일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