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수원시청점 알라딘 중고책 판매 후기~

이근뎅 2022. 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이웃 여러분~ 이근뎅입니다.

 

다들 설 준비는 잘 하고계신가요~??ㅎㅎ

 

저는 아마도 설날에도 근무를 하지 않을까싶네요. (지금은 매일 일해도 언젠간 자유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알라딘 수원시청점에서 책을 판매한 후기를 써 보겠습니다.

 

 

수원 근교에 사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전 무비 사거리 밑에 알라딘 서점이 있습니다.

 

오늘 제가 판 책들은

 

 

웨런버핏 바이블

나를 바꿀 자유

나는 미술관에서 투자를 배웠다

기분이 태도가되지않게

 

이 4권의 책을 판매 했습니다

 

다 나름 사연있어 산 책들이지만 감정적으로 구입한 책이라 잘 읽히지가 않더라구요..ㅜㅜ

 

조금 아까운 책은 '웨렌버핏 바이블'인데 잘 읽히지 않아 판매ㅜㅜ

 

 

수원시청점 알라딘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니 좋았어요.

 

 

 

구독자분들은 몇 개 나 해당하시나요?ㅎㅎ 저는 3번과 6번 두 가지가 해당되요.

 

아직 책 중독 까지는 아닌가 봅니다.

 

 

자 그럼 오늘 책 4권을 판매하고 얻은 수익을 말씀드릴게요~

 

 

짜잔~ 책 4권 전부 최상급 판단을 받았습니다.

 

총 금액은 만 구천 사백 원, 19,400원

 

이 돈으로 

다른 책 구입할 생각하니 뭔가 뿌뜻해졌어요!!!

 

이웃분들도 집에 안읽는 책이 있다면 판매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근뎅이의 소소한 일상 이였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