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코로나 확진자 10일간 후기ㅜㅜㅜ

이근뎅 2022. 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이웃 여러분, 이근뎅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요 근래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 10일 동안 했습니다 ㅜㅜ

 

이웃분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정말 걸리면 안 되는 전염병입니다.

 

그럼 저의 코로나 감염경로와 치료과정을 설명드릴게요

 

감염경로

감염은 저희 어머니가 일하시는 곳에서 감염되어 오셨죠..

 

어머니는 재택치료를 선택하셨고 저희 가족은 자가격리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제가 어머니한테 옮게 되었어요.ㅜㅜ

 

재택치료과정

치료과정은 정말 별거 없습니다..

 

재택치료 일주일 + 자가격리 3일

저희 가족은 백신 2차까지 접종 완료해서 그런지 치료과정과 격리일이 상대적으로 짧았어요.

 

치료과정 중 에는 구호물품과 자가진단키트가 문 앞으로 배송돼요.

 

 

 

위에 보이는 앱으로 온도 체크와 산소포화도를 하루 두 번 작성해야 합니다.

 

 

10일간 심리상태

아 사실 정말 힘들었습니다.

어머니는 열도 많이 나시고 기침도 많이 하셨고

저는 기침 조금과 목이 살짝 칼칼한 정도?? 몸은 많이 아프지 않았지만 정신적 심리적으로 많이 힘들었어요ㅜㅜ

일을 해야 돈을 버는데 돈을 못 버니 무기력함이 엄청 몰려왔습니다.

종종 확진자분들의 후기를 보는데 다들 푹 쉬고 좋았다고 하는데, 저는 고통스러웠죠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어야 하니.. 책을 읽어도 읽히지도 않고

저에겐 지옥 같은 10일였습니다.ㅜㅜ

 


이웃분들 코로나 진짜 있어요... 저 사실 진짜 있나 아직도 안 믿었는데

제가 감염돼 보니 알겠더라고요 ㅜㅜ 코로나 현실로 존재하는 바이러스입니다.

게다가 걸리면 자택 감금 10일...  이웃분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