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수원 고색동노터치 자동세차 [디케이워시]

이근뎅 2022.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구독자 여러분 이근뎅입니다.

 

오늘은 꿀 같은 휴무 날 날씨도 은근히 따듯하니 좋은 날이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뭐할까??????????

 

생각하다 오랜만에 세차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평상시 주유 5만 원 넣고, 자동세차를 하는 편인데 노터치 자동세차를 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언능 가 보았습니다.ㅎㅎ

 

 

수원 고색동에 위치한 자동 세차장입니다.

 

 

도착하니 2줄로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 자동세차 기계는 2대 에요!!

 

평일 낮 시간이라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기다린 시간은 꽤 오래되었습니다. (대략 35분??)

 

 

 

80

 

들어가자마자 물 뿌리고 바로 거품 샤워~

미리 동영상 준비해놨어야 했는데..ㅎㅎㅎ 다 늦어서 촬영 ㅜㅜ

 

자 그럼 세차가 잘 되었는지 한번 볼까요??

 

 

짜잔~~~

 

지하주차장에서 찍어 잘 모르시겠죠~~???ㅎㅎ

 

제가 한번 둘러보니 정말 엄청 잘되었습니다!!

 

사실 차 안에서 지켜본 결과 물줄기에 맞으면 죽을 수 도 있겠단 생각이 들 만큼 강력했어요!!

 

 

한 줄 평!!!

 

노터치 자동세차가 그냥 자동세차보다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