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억만장자 파헤치기 - 2 [종영]

이근뎅 2021. 12.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이웃 여러분 이근뎅입니다.

다들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약속도 없고.. 일도 없고.. 집에서 책만 읽다. 너무 지루해서 보게 된 TV 프로그램 소개해보려 합니다.

 

 


프로그램 제목은 

 

억만장자 파헤치기 2 

 

위 이미지처럼 3명의 사업가가 90일간 백만 달러 사업에 도전합니다.

(백만 달러면 11억인데. 오류인듯해요.)

 

왼쪽부터 

그랜트 카돈

 

일레인 쿨 로티

 

모니크 아이들렛

 

3명은 미국 내에 유명한 사업가라고 합니다.

그랜트 카돈은 아마 아시는 분들 많을 듯;;

 

https://www.youtube.com/watch?v=ZbVEjbfbHrM&t=2s

 

1화 영상은 유튜브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내용은 정말 흥미로웠어요.

 

3명의 사업가들이 각자 연고지 없는 도시로 가서 10억짜리 사업체를 만든다??!!

그것도 90일 만에 가능할까요???????????????

 

저는 정말 부자들의 자기 계발서를 엄청 읽고 있어요. 그들을 따라 해서 부자가 되기 위해 책을 읽죠

하지만 힘들 때도 정말 많습니다.ㅎㅎ 

"이렇게 까지 해야 하나?", "이런다고 누가 알아주나?", "그냥 편하게 돈 쓰면서 살고 싶다."

등등 현타가 오는 날이 많았는데, 

 

이 성공한 기업가들도 똑같더라고요. 처음에 일이 조금만 안 풀려도 좌절하고, 포기한다고 말하고,

욕하고, 그런 모습들은 똑같더라고요.ㅎㅎ

 

그 러 나!!

 

평범한 사람들과 다른 점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포기하고 싶다고 말하지만 포기하지 않았고,

좌절은 하지만 금세 방법을 찾으려 노력했고, 욕은 많이 하지만 금세 긍정적으로 우선순위를 정했습니다.

 

TV 프로그램이라 픽션일 수도 있지만 만약, 저들의 행동이 진실이라면 나도 성공과정으로 가는 가시밭길을 걸어가고 

과정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정말 이뤄 낼 수 있을까 궁금도 합니다.

 

만약 우리나라 방송에 

카카오 김범수 의장님이나 

네이버 이해진 회장님이나

셀트리온 서정진 명예회장님이 저런 도전을 하는 방송을 한다면

정말 대단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억만장자 파헤치기 시즌2 결과도 궁금하고, 나름 공부도 되고

연말 연초 킬링 타임으로 적극 추천드리고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