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수원 인계동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이근뎅 2022.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이웃 여러분~ 이근뎅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늦었지만 저는 주말에 나들이 간 수원 인계동에 있는  '이나경송탄부대찌개'집을 소개 해 보려 합니다.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위치는

 

나혜석거리 공원 맞은편에 있습니다. 수원분들이라면 다들 어딘지 아시겠죠~??ㅎㅎ

 

메뉴는 스페셜 부대찌개 단품이에요.ㅎㅎ

 

1인분에 11,000원

 

부대찌개 맛집이라서, 기본 웨이팅이 30분은 걸려요. 

곰곰이 생각해보면 웨이팅 때문에 더 배가 고파져 더 맛집이 되는 거 아닐까요??ㅎㅎ

 

 1시간 기다리고 먹은 부대찌개ㅎㅎ 

비주얼은 진짜 최고~~

 

 

밥도 양 많아 보이게 큰 그릇에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흠.. 맛집 블로거가 아니라 사진에 맛이 다 담기지 않은 거 같네요.ㅎㅎ

(사진 찍는 실력이 꽝...ㅜㅜ)

 

 

보글보글 보글...ㅎㅎㅎㅎ

 

참 그리고 여기는 SNS에 해시테그'이나경송탄부대찌개'를 올리시면 라면사리&음료수 1개가 무료예요.ㅎㅎ

저희는 라면사리를 먹었는데, 라면사리는 진라면으로 주시더라고요.ㅎㅎ

 

한줄평!!

 

웨이팅이 길어 더 배고파진 나는 부대찌개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ㅎㅎ

 

그럼 수원 '이나경송탄부대찌개' 기회가 되시면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평일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