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후기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고명환 님) - 서평, 후기~

이근뎅 2022.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이웃 여러분 근뎅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책 서평을 하려고 합니다.

 

책 제목은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저자는 개그맨 고명환 님 이세요~

 

350

요즘 유튜브에서 강의를 많이 해주시는데

저도 그 영상을 보고 너무 큰 감동도 받게 되어 책도 찾아보고, 영상도 더 보게 되었어요.

영상을 볼 수록 

웰 싱킹 - 켈리 최 회장님이 생각이 드는 건 왜일까요..?ㅎㅎㅎㅎ

 

2021.11.27 - [책 후기] -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WEALTHINKING]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 [WEALTHINKING]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사용자 여러분, 이근뎅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정말 오랜만에 오전 출근만 하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에 와서 책을 읽고 있어요. 원래는 한 권

lgdstory.tistory.com

 

아니면 정말 부의 성공을 이루신 분들은 이 방법으로 성공하신 건가??

혼자 키득키득거리면서 생각을 한 게 기억이 나네요~~

 


 

그럼 오늘 소개해 드릴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 책 내용을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얼마짜리 사람인가?

 

목표를 세우려면 나를 먼저 알아야 한다. 독서와 사색을 통해 정확하게 내가 어떤 사람인지, 내 능력치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야 정확한 목표를 세울 수 있다.

그래야 지치지 ㅇ낳고 목표를 이룰 수 있다. 목표만 정확하면 성취하는 길은 쉽다.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면 되니까! 실패하는 이유는 내 능력치보다 목표를 크게 잡기 때문이다. 그건 목표가 아니고

꿈이고 희망이다.

 

( 저는 얼마짜리 사람보단, 얼마짜리 마인드를 갖고 있는 사람인지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고 목표는 크게 잡되 그걸 이룰 

방법을 찾는 생각을 하면서 읽었어요.))))

 

현실이 악몽처럼 느껴진다면

 

 

현실이 악몽처럼 느껴진다면 눈을 뜨면 된다. 

당당하게 눈을 뜨고 자기 자신을 바라보자. 못난 부분이 있다면 모자라다고 인정하고 지금의 나를 받아들이고

인정하고 정확한 점수를 매겨라. 나를 인정해야 문제가 해결된다.

걱정은 생각이 머무는 것이고 선택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모든 일에는 해결책이 있다. 해결책이 없는 일은 받아들이면 된다.

 

 

무엇을 하지 않을까 생각하라

 

'무엇을 할까?' 생각하지 말고, '무엇을 하지 않을까?'를 먼저 생각하라

해야 할 일을 미루지 않기 위해서는 무엇을 하지 않을까부터 생각해야 한다.

 

(( 너무나 진리였던 말이었어요. 저도 항상 '무얼 할까?'보단 '이 행동은 절대 하면 안 돼'라는 것을 

벽에 붙여놓고 매일 상기합니다`~))))))))

 

반응형

 

오늘의 법칙 

 

오늘 행복하지 못한 사람은 다가올 노을에도 절대 행복할 수 없다.

행복도 습관이고 불행도 습관이다. 자꾸자꾸 행복하다고 말하라

오늘 행복할 수 있어야 죽음을 맞는 오늘에도 행복할 수 있다.

부디 미래에 행복하겠다는 생각은 버려라, 왜냐하면 우리에겐 오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딱 한 줄만 챙기자

 

똑같은 책을 읽어도 사람에 따라 간직해야 할 문장이 다르다.

내 문장을 찾아야 한다. 딱 한 줄이면 된다 욕심부리지 말자.

 

((( 사실 자기 개발서를 많이 읽다 보면 비슷한 내용들이 많이 있는데

딱 한 줄만 챙기자는 이 부분이 너무 크게 와닿았던 거 같아요!! 수많은 자기 개발서들도 딱 한 줄씩은 다르거든요~)))))))

 

 


책을 읽고 많이 배웠어요.. 책을 읽는 법,  나에 대한 객관화도 한번 더 할 수 있었고..

읽는 내내 켈리 회장님과 김승호 회장님이 생각나는 게 재미있고 신기했습니다

실제로 김승호 회장님 도 언급하셔서  '이분도 정말 책 많이 읽으셨구나' 느껴지기고 했어요~

자신을 정말 변화하고 싶거나 꼭 부자가 되어야겠는데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 책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다뤄봤습니다.

아 참!!!

그리고 오늘 서평은 좀 특이하게 

재가 느끼고 있는걸 바로바로 밑에다 적어보았는데 

어떠신가요~~??ㅎㅎㅎ 

오늘도 제 글 읽어주신 모든 불들 감사드리고 

이 책을 고를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 오늘 서평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