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여러분들 "인생계획" 있나요?

이근뎅 2021. 9.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뎅이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계획을 써 보려고 해요.

사실 제 인생이야 여러분들은 관심 없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아 저렇게 생각하고 목표하는 애도 있구나." 정도만 생각해주시면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저는 계획과는 너무 무관한 사람이었습니다. 항상 되는대로, 흘러가는 대로 살아왔고. 그로 인하여 32살 이란 나이까지

모은 돈 하나 없고 가진 거 없게 될 줄 몰랐습니다 물론 20대 후반 지인의 사업제안?? 이 말만 해도 그 뒷 내용은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ㅎㅎㅎ 예, 말아먹었죠.!!!

너무 알아보지 않고, 배우지 않았고,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생긴 빚으로 지금 나이인 32살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아시겠지만 저는 캐디입니다. 캐디로 열심히 일하면 누구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많은 돈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 기준에는 꽤 큰돈을 벌 수 있다 생각합니다. 그런데도 저는 빚을 갚지 않았고 흘러가는 데로 살다 결혼하고 싶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도 있었지만 그럴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전 너무 가진 게 없거든요 빚만 있고 속 된 말로

개뿔 가진 거 하나도 없었죠. 그 상대방도 처음엔 저와 결혼하고 싶어 했지만 만날수록 심해지는 갈등, 성격차이 등 여려 문제로 다투다 결국 헤어지게 됐죠. 그러다 문득 생각이 든 게 나중에, 아주 나중에 정말 사랑하고 서로 배려하고 모든 걸 줘도 아깝지 않은 그럼 사람을 만나게 됐을 때, 그때도 똑같은 제 상황을 만들기 싫어 꿈을 갖고 계획을 짜고 실천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제가 진짜 늘 말하는 꿈, 목표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그 계획들을 말해볼게요.~~~~~~

 


내 나이 32살 7년 뒤 76억 자산가

예, 부끄럽지만 저의 30대 목표 중 마지막은 순자산 76억 자산가입니다.

부자가 되려면 두리뭉실한 목표와 계획이 아니고 셀 수 있는 목표가 필요하다 하더군요. 성공에 관한 책들에는 꼭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30대 계획부터 세웠죠.  앞서 말했다시피 저는 지금 가진 거 하나 없습니다 이제 모으기 시작한 400만 원 저는 이 400만 원을 예-적금으로 모을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예-적금이 나쁜 건 아니지만 제 목표를 이루기 위한 수단으론 방법이 맞질 않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투자! 사실 투자도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란 책을 읽고 나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업은 해봤고, 이제 남은 건 투자다 하지만 이번엔 다르게 시작하고 싶어 많이 배우려고 했습니다

사실 배운다 해봤자 아는 게 경매, 부동산, 주식 이세가지 밖에 떠오르지 않더군요. ㅜㅜㅜㅜ 예 저는 금융문맹이 틀림없습니다. 이 세 가지 중 지금 내가 단기간에 시작할 수 있는 걸 선택했더니 바로 주식이었죠. 그래서 바로 서점으로 향해 주식책을 뒤져보다 '1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직장인 주식' 이란? 책으로 배워 투자원칙, 투자와 매매의 차이점, 재무제표

투자는 일상에서 시작  한다는 것들을 배워 시작하게되었죠 물론 지금도 주식으로 성공하신분들 소수몽키님 전인구님 미주부님 부자아빠 정재호 할아버지 ㅎㅎㅎ  현재까지 자신들만의 원칙으로 투자를 하고들 계시죠.

저도 이분들의 투자원칙과 노하우를 배우고 싶어 이분들의 책을 사서 공부하고있습니다.

지금부터 표를 만들어 인생계획을 세워 볼것입니다 사실저는 내년까지의 걔획밖에없는데 지금부터 곰곰이 생각해보면서  써볼 생각입니다.


표에 글을 다 쓰고나니 표아래로 글이 안써지네요.ㅜㅜㅜㅜ 나란놈 아직 부족한놈이네요.ㅜㅜㅜㅜㅜ

걔획을 다 쓰고 나니 정말 별볼일 없다 싶은데, 나름 엄청 진지하게 썻습니다. 그리고 꼭 행동해야 목표를 이룰수 있다 생각하고 또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목표와 계획이 있나요?? 없으시다면 저와 같이 목표를 만들고 같이 이뤄갔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는 꾸준히 할 것이고, 제 글을 읽어주시는분들에게 창피하지않도록 목표를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또 찾아뵐게요.~


 

  32살 33살 34살 35살 36살 37살 38살 39살
목표액 1500만원 1억 3억 11억 23억 46억 67억 76억이상
계획 근로소득
추가소득
투자
근로소득 추가소득
투자
근로소득
추가소득
주식투자
부동산
근로소득
추가소득
주식투자
부동산
근로소득
추가소득
주식투자
부동산
근로소득
추가소득
주식투자
부동산
추가소득
사업소득
주식투자
부동산
사업소득
추가소득
주식투자
부동산
계획을 이루기위한 행동




근로소득은 내가 일할 수 있을 때까지 쭉 해야 할 것입니다
여기서 추가 소득이란 부자들은 다 알고 있는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것이죠, 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게 하는
지금 제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 중 하나도 그 이유입니다. 제 일상과 기록을 남기고 지금부터 계속 쌓일 제 노하우, 정보 등을 공유하여 돈을 번다. 정말 좋은 것 같고, 지금 블로그를 쓰는 이 시간도 무척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투자 주식투자 및
부동산 주식 하나 하기에도 벅찬데 부동산까지 한다고? 이게 말이 되나 싶을 수도 있는데 저는 해내고 말 것입니다. 저는 여태 저희 어머니 말고는 존경해 본 사람이 없었는데, 요 근래 '월급쟁이 부자들' 너나위님 을 알고 나서 존경할 수밖에 없는 사람이 되었죠. 이분은 항상 "일단 하세요"라고 매번 말씀하십니다. 네 일단 해야죠 그래야 시행착오도 올 것이고 배우는 부분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저 계획표 또한 언제 수정이 될지 모릅니다. 하지만 계획을 이루기 위한 행동 중 제일 중요한 포인트

꾸준함+실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