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수원 영통 스크린골프장 "놀이터" 100돌이의 반란

이근뎅 2021.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근뎅입니다.

오늘은 제가 두 달 만에 휴무를 내어,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리고자 친구들과 스크린골프장에 왔습니다.ㅎㅎ

보통 골프에서 실력을 나타내는 표현은 "핸디"라고 하는데 여기서 핸디는 평균 점수를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저는 캐디를 시작한 지 5년 차? 정도 되었는데, 핸디는 아직 28개, 100타수를 치는 실력입니다. ㅜㅜㅜ

오늘 제가 간 곳 수원 영통에 있는 놀이터 스크린 골프입니다.

 

요금은 위와 같이 평일 14시 전 12,000원입니다. 오늘은 추석 연휴로 인당 17,000원을 받았네요.

아참 현금으로 계산하면 15,000원 받았습니다.

저희 친구들이 골프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다 저 때문이에요.ㅎㅎ 제가 골프장에서 일하다 보니 골프에 대해 설명을 했고

골프장 매너, 골프규칙, 골프 스윙 등등 다 제가 알려주었는데 이제 다들 저보다 매너 있는 골퍼들이 돼있더라고요.ㅎㅎㅎ

 

놀이터 스크린골프장은 골프존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 스크린골프장은 골프존을 운영하고 있죠.

저는 아니고.ㅋㅋㅋㅋ 제 친구예요.ㅋㅋㅋ 스윙이 엄망진창ㅋㅋ 그래도 오늘의 MVP

하,,,,,,,,,, 이런 스윙을 갖고 있는 골퍼를 못 이기다니;;

보통 스크린골프는 4인 기준 3시간 정도 걸립니다. 못 치면 더 오래 걸리긴 하지만 대게 3시간 30분이면 끝나요.

라운딩이 끝나고 스코어를 찍어 올려 보려고 했는데 제 점수가 너무 엉망이라.. 원래 엉망이지만 오늘은 진짜 말도 안 되게 심하네요. 사실 스윙 영상을 많이 찍었지만 찍을 때마다 OB가 나서 ㅜㅜㅜㅜ 샷 분석 사진만 올려보아요.


요즘은 골프가 대중화돼있어서 20부터 80대 사이의 모든 분들이 즐기는 스포츠가 되어 너무 좋아요.

예전 제가 골프장에 일 시작할 땐 인식이 많이 안 좋았지만 이제는 그런 인식이 사라져 가고 있어, 제가 괜스레 뿌듯.ㅎㅎㅎ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에 골프를 시작하시는 분 있나요.? ㅎㅎ 다음엔 골프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얘기해보는 글을 올려 볼까 합니다. 다음에도 기대해주시고 읽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