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 (코로나19) 예방접종

이근뎅 2021.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늘 코로나 예방접종을 하고 오는 길입니다.

저희 회사는 동탄에 있기 때문에 오전 근무 끝내고 바로 병원으로 고고고~~

핳하.,... 초보 블로그의 치명적인 실수.. 병원 근처 주변 사진을 안 찍었다...... 그러므로 병원 위치는 지도 로만..

 

저는 독감주사도 안 맞아 봤는데, 뭔가 두근두근두근.... 병원에 가니 간단한 서류 한 장 작성하고 안내문 한 장 주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더나를 맞고 싶었지만 병원에선 화이자를 주더군요.ㅜㅜ

사실 모더나든 화이자든 전 아무 상관이 없지만 모더나 주가 가 더 높으니 모더나를 맞고 싶었어요.

(젠장할 주린이.. 모든 걸 주식하고 연관 짓다니 ㅜㅜ)

안내문을 중간쯤 읽었나? 그때 간호사분이 호출을 하더군요 이근뎅님~ 1번 진료실 앞으로 오실게요~

의사 선생님과 간단한 면담 후 10000/1의 확률로 안면신경장애??? 가 올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전 그 말만 들렸어요

다른 건 아~~ 아~ 하면서 이해하는 척했습니다.ㅜㅜ

면담이 끝난 후 주사를 맞는데 맞는지도 모를 정도로 3초 안에 끝났어요,

제가 구독한 '추추 언니'라는 분이 계시는데 그분은 산모기 물린 정도라고 하셨거든요? 그 말을 기억하고 갔는데

전 진짜 아무 느낌도 없었습니다.

접종이 끝난 후 같이 맞은 회사 동생을 데려다주고 저는 카페에 와서 바로 블로그 시작 ㅎㅎ

 

아 참!! 예방접종 후 주의사항이 있는데 이건 꼭 짚고 넘어가야 될 거 같아서 말씀드릴게요.!!!!

예방접종 후 15 ~ 30분 정도는 해당 병원에서 머물러서 이상반응 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예방접종 후 3시간 이상 주의깊게 관찰해야 해요.!!

예방접종 후 4주간은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관찰하며 평소와 다른 신체 증상이 나타나면 바로 의사의 진료를 받도록 합니다.

예방접종 후 2일 정도는 고강도 운동 및 활동, 음주를 삼가 주세요.

(저는 소중한 것들을 음주 때문에 잃어 다시는 음주는 안 합니다.ㅎㅎ TMI)

접종부위는 청결히 유지합니다.

어르신의 경우, 예방접종 후 혼자 있지 말고 다른 사람과 함께 있어 증상 발생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걸로 화이자 백신 후기를 마치고. 저는 지금  포스팅해야 할 책을 한 권 읽고 있어요.

이 책은 제가 좋아하고 제가 시크릿을 읽게 해 주신 켈리 최 회장님의 책입니다. 저는 굉장히 부정적인 사람인데

켈리 최 회장님의 유튜브를 보고 있으면 자동 긍정이 나옵니다.ㅎㅎ 이 책은 빠른 시일 내 후기를 작성하고 정말 좋은 내용들을 서평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구독자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