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복귀했습니다..ㅎㅎㅎ 오랜만에 캐디 근무

이근뎅 2021. 1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사용자 여러분~~ 이근뎅입니다.

아.... 포스팅 안 한 지 일주일 정도 된 거 같네요. 몸이 아파 쉬는 동안 1일 1포스팅 한다고 말했었는데....

창피하게도 일주일 정도만 포스팅하고, 그 뒤는 모든 걸 내려놓았습니다.

수입이 없으니 어디 나가지도 못 하고, 집에서는 책도 잘 안 읽히고, 매일 보던 동기부여 영상도 눈에 안 들어오고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고요. 그래서 회사 복귀 전까지 잠만 잤던 거 같네요. 부끄럽습니다..ㅎㅎ

그런 생활을 일주일하고 출근을 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나름 반겨 주시는 분들도 계셨고 오랜만에 활동하니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을 받았어요.ㅎㅎ 20살 때부터 32살 현재까지 아르바이트 & 직장생활을 늘 해와서 그런지 

역시 활동을 하는 게 맞나 봐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써 볼게요~

위 사진은 제가 다치기 전 찍은 저희 골프장 사진입니다. (2주 전)

요랬던 골프장이 지금은

반응형

 

요렇게~~ 차이가 느껴지시나요?ㅎㅎ 

단풍은 빨갛게 물 들었고 페어웨이(코스 잔디)는 노랗게 물 들었습니다.

사진 찍는 실력이 부족해 잘 모르겠죠 ㅜㅜ????? 그래서 영상도 간단히 준비해봤습니다.

 

 

흔들흔들 영상

 

사실 이때 카트 운전 중이어서 제대로 못 찍었어요 ㅜㅜㅜ 

오늘 각 잡고 저희 회원님들에게 양해 구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동영상도 찍었는데 그나마 제일 괜찮은 영상 올려 봅니다.

요기가 제가 일하는 곳입니다. 동탄 리베라 CC 혹시 이웃분들 중에 골퍼 분들 계시면 한번 놀러 와서 저 찾아 주세요.ㅎㅎ

그럼 골프공 좋은 걸로 선물해 드릴게요


음... 사실 포스팅을 하루하루 안 올릴 때마다 너무 자괴감에 빠졌었어요.

일 안 하고 쉬는 동안 부정적인 생각들이 마구마구 덮치고, 내가 SNS에 올린 확언들 해낼 수 있을까???

이러한 생각들이 저를 나약하게 만들었고, 나약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도 다시 이겨내 지금부터 초심 잡고 블로그도 일상, 책, 0원부터 1억 모으기 해보려 합니다. ㅎㅎ 

오늘도 별 재미없고 부족한 글 읽어 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함 느끼고,

다시 열심히 포스팅하고 긍정적인 근뎅이가 되겠습니다.ㅎㅎ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