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수원 권선동 맛집 다래식당 [동태찌개]

이근뎅 2021.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사용자 여러분, 이근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집 근처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 보려 해요.

 

 

여긴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다래식당 동태찌개 전문점입니다.

 

여긴 정말 유명한 맛집인데요 티비에도 방송될 정도로 맛있습니다.

입맛 까다로운 저도 홀딱 반해버린..ㅎㅎ

티비에도 나왔듯이 여긴 술 금지라는 ㅎㅎㅎ 

그리고 모든 밥, 반찬, 물은 셀프!!!!

 

여러분 맛있는 녀석들 좋아하세요?? 저도 Tv를 많이 볼 땐 꼭 보는 프로였는데 본방 시청 중에 제가 아는 곳이 나와

정말 놀랬었던 기억이....

 

 

 

간소한 밑반찬 나중에는 김치도 주시는데 저는 김치와 두부조림만 먹었습니다.

 

 

크으.... 저랑 같이 점심을 먹은 친구는 예전에 비해 비린내가 난다고 하더군요.

저는 못 느꼈지만,  국물은 정말 끝장납니다.ㅎㅎㅎ. 소주 땡기는 그런 국물이에요.

 

혹시 수원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꼭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찾아와 주시고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