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후기

네트워크 마케팅의 신화 덱스트 예거 '끝없는 추구'

이근뎅 2021. 9.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의 포스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전설로 알려진 덱스터 예거의 책 '끝없는 추구'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이 책을 소개할려면 제 과거가 조금 나와야 하는데..ㅎㅎ 저는 3년 전? 4년 전? 미래에 대한 불안함, 직장에 대한 불안함으로 걱정을 하고 있을 당시 한 친구에 의해 A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금도 세상에 대해 무지하다고

생각 하지만 그때 당시에는 너무 심했습니다. "설마 애가 나를?'이란 생각으로 사업을 하게 되었고 점점 힘이 들고 빚도

생기고 친구만 믿고 갔는데 그 믿음이 약해지니, 결국 포기하게 되었죠. 하지만!!! 그당시에 배운 점들도 많았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부를 이루고, 포기하지않는 습관, 제일 중요한 독서의 습관도 익히게 되어 좋은 것 들고 배웠다 생각합니다. 그때 당시 읽었던 '끝없는 추구' 지금 와서 다시 읽으니 더 새롭게 느껴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히 소개 하겠습니다.

 

이 책의 장점은 짧고 간단한 글입니다. 눈치채셨을진 모르지만 성공을 부르는 30가지 습관은 쉽게 말해 Part 30 가지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정만 간단히 포스팅할 거라 정말 편하게 제가 읽고 너무 좋았던 내용 몇 가지를 써보겠습니다.

 

덱스터 예거의 꿈

사업을 시작했을 당시 예거의 꿈, 첫 번째 목표는 아내가 밖에 나가 일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죠.

두 번째는 남 밑에서 일하지 않겠다.

세 번째는 친구들이 멋진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겠다입니다.

제가 알기론 덱스터 예거도 엄청난 부자임이 틀림없습니다. 현재까지 제가 아는 부자들은 모두 가족, 자신의 배우자를 너무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걸 또 한 번 느끼게 되네요.

저도 꼭 부자가 되어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친구와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는 멋진 사람이 되고 싶은데요. 그러려면 하루빨리 부자가 되도록 노력해야겠네요.ㅎㅎ 

 

자극받은 내용들

1, 자유를 원하면 치러야 할 대가가 있다!
2, 과거는 다 잊자 무엇을 했든 다 잊자!
3, 성공에 필요한 용기는 시작하는 용기일 뿐
성공의 90%는 시작하는 것에 달려있다.
4, 끈기는 습관이다.
5, "어느 정도"란 인류 최대의 질병이다.
6, 크고 원대한 목표를 세워라 올래 목표를 이루지 못했다면 그것을 포기하는 게 아니라 목표를 
다시 세워라. 
7, 쉬운 목표는 안되다. 목표는 늘려줄 수 있고, 성장시켜 줄 수 있는 그런 것 이어야 한다.

오늘은 진짜 간단한 서평 후기였는데요. 원래 진짜 포스팅하고 싶은 책이 있지만

내용이 너무 좋아 어디서부터 손봐야 할지... 저처럼 초보 북로거에게는 너무 위대한 책이어서

비교적 내용 정리가 잘 되어있는 덱스터 예거님의 '끝없는 추구'를 써 보았습니다.

이 책을 무시하는 건 아닙니다 다만 "나는 책은 도저히 못 읽어." "나는 책만 보면 졸려"

하시는 분들!! 에게 꼭 추천하는 책입니다. 현재의 자신에 만족을 못하고, 목표는 있는데 어떻게 이뤄야 할지 감이 안 오시는 분들 에게 Part 30으로 나뉘어 있어, 매일 한 파트를 읽는단 목표를 세우고 읽으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거라 믿고

작은 도전에서 성공을 해나가는 뿌듯함을 느껴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도 이만 마치겠습니다.

항상 읽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