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나의 장점 나열 하기~

이근뎅 2022. 1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근뎅입니다~

 

오늘은 감사일기를 써 보려 했다가

문득, 내가 생각하는 나의 장점에 대해 써 보려고 해요~

 

그럼 근뎅이의 장점을 나열해 보도록 할게요~~~

 

근뎅이 넌 해낸다!


근뎅이 장점

(제 장점에 대한 기준은 오로지 저의 기준입니다~~)

 

1. 생각이 많다

 

2. 꿈을 갖고 있다.

 

3. 인연을 소중하게 대한다

 

4. 의지력이 강한 것 같다

(담배 끊음)

 

5. 약속을 잘 지킨다.

 

6. 요리를 잘한다.

 

7. 변화를 받아들인다.

 

8. 극단적이다.

 

9. 선한 마을을 갖고 있다.

 

10. 남 탓하지 않는다.

 

11. 내가 본 것들만 믿는다


여기까지 장점을 적어 봤네요~

그럼 제가 생각하는 단점을 적어 보도록 할게요.

 


근뎅이의 단점

 

1. 여자 친구가 없다.

(소개팅에 최선을 다하고는 중)

 

2. 꾸준함이 부족하다

(채워가고 있음)

 

3. 술 마시면 사람이 아니게 된다.

(술 끊고 있음 3개월 이상 안 마시면 당당히 끊었다 말할게요..)

 

4. 우유부단하다.

(우선순위는 확실히 있는데, 애매한 것들에 대한 우선순위가 부족)

 

5. 미루는 습관이 있음.

(오늘 해야 할 청소, 분리수거 설거지)

 


여기까지 제가 생각하는 제 

장단점을 적어 봤는데요~

이웃분들의 장단점은 무엇일까요?ㅎㅎㅎㅎㅎ

그리고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혹시 노력하시는 것이 있나요?

이웃분들의 생각도 궁금합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